Quase 4 mil quilômetros Brasil dá sinal verde à construção da “Ferrovia Transoceânica” (거의 4,000km 브라질은 이동 미리를 "철도 대양 횡단"의 건설에 제공
거의 4,000km
브라질은 이동 미리 "철도 대양 횡단"의 건설에 제공
브라질리아
브라질은 다섯 개 남쪽 나라에서 무역 도움이됩니다 독일, 스위스에서 자금과 함께, 또한 대양 횡단 철도로 알려진, "양방향 해양 기차"의 건설 프로젝트 라 파스의 기술 회의에서 어제 (22) 녹색 빛을했다 미국 (볼리비아, 페루, 파라과이, 우루과이, 브라질). 이 정보는 독일 DPA 통신사입니다.
"브라질은 아시아 시장에 도달 코룸 바 (브라질 측)와 푸에르 레즈 (볼리비아)에 도달 철도 라인을 활용하는이 집단적 노력의 [참여하기] 관심과 기꺼이,"경제 담당 코디네이터는 말했다 미국은 술 브라질 외교부, 주앙 카를로스 카스트로 파킨슨 않습니다.
그는 브라질 - 볼리비아 - 페루 경로에서 열차의 유체 움직임이 때문에 계약 "관세 조화"를 설립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레일
공공의 볼리비아 장관, 밀튼 클라 로스, 브라질의 가입을 환영했다. "우리는 트랙에있다"독일, 스위스, 브라질, 페루, 파라과이, 우루과이, 볼리비아, 미주 개발 은행 (IDB) 대표의 참여 볼리비아 외교부에서 어제 열린 첫번째 기술 회의 및 공사를했다 안데스 (CAF).
전송 및 디지털 인프라의 독일 차관, 라이너 봄바 약 30 독일과 스위스 기업이 자금 조달과 "철도 복도 중앙 양성 해양"의 건설에 관심이 긴 경우 3,750km있을 것 철도 라인의 공식 이름을 확인 완료했다. "이 엄청난 프로젝트입니다. 이제 우리의 구축에 대한 투자 목적을 정의, "봄바는 말했다.
"CENTURY 21 파나마 운하"
볼리비아 장관 밀튼 클라로스에 의해 서명 운송의 독일 차관, 바이 해양 복도, 에보 모랄레스 볼리비아 대통령이 참석 한 행위를 통합하기위한 양해 각서 (MOU). "우리는 브라질, 볼리비아, 페루 사이의 양방향 해양 열차가 21 세기 파나마 운하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태평양에 대서양을 연결됩니다 철도, 브라질의 해안에 시작될 것 껍질 볼리비아를 보낸 이후, 페루 해안에서 아마존 정글과 안데스 산맥과 끝을 교차 것이다. 이 작품에서 라 파즈 스트롱 초점 정부는 칠레, 그것은 바다 주권 콘센트에 의해 역사적 분쟁을 유지하고있는 국가의 북부 포트의 사용을 피하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경로는 산토스 - 캄포 그란데 (브라질) 뻗어 포함 할 것, 푸에르토 수아레스 (볼리비아)와 엘로 (페루)와 그 비용은 볼리비아에 의해 기술 연구에 따르면, 약 14 억 달러로 추정된다.
"브라질은 아시아 시장에 도달 코룸 바 (브라질 측)와 푸에르 레즈 (볼리비아)에 도달 철도 라인을 활용하는이 집단적 노력의 [참여하기] 관심과 기꺼이,"경제 담당 코디네이터는 말했다 미국은 술 브라질 외교부, 주앙 카를로스 카스트로 파킨슨 않습니다.
그는 브라질 - 볼리비아 - 페루 경로에서 열차의 유체 움직임이 때문에 계약 "관세 조화"를 설립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레일
공공의 볼리비아 장관, 밀튼 클라 로스, 브라질의 가입을 환영했다. "우리는 트랙에있다"독일, 스위스, 브라질, 페루, 파라과이, 우루과이, 볼리비아, 미주 개발 은행 (IDB) 대표의 참여 볼리비아 외교부에서 어제 열린 첫번째 기술 회의 및 공사를했다 안데스 (CAF).
전송 및 디지털 인프라의 독일 차관, 라이너 봄바 약 30 독일과 스위스 기업이 자금 조달과 "철도 복도 중앙 양성 해양"의 건설에 관심이 긴 경우 3,750km있을 것 철도 라인의 공식 이름을 확인 완료했다. "이 엄청난 프로젝트입니다. 이제 우리의 구축에 대한 투자 목적을 정의, "봄바는 말했다.
"CENTURY 21 파나마 운하"
볼리비아 장관 밀튼 클라로스에 의해 서명 운송의 독일 차관, 바이 해양 복도, 에보 모랄레스 볼리비아 대통령이 참석 한 행위를 통합하기위한 양해 각서 (MOU). "우리는 브라질, 볼리비아, 페루 사이의 양방향 해양 열차가 21 세기 파나마 운하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태평양에 대서양을 연결됩니다 철도, 브라질의 해안에 시작될 것 껍질 볼리비아를 보낸 이후, 페루 해안에서 아마존 정글과 안데스 산맥과 끝을 교차 것이다. 이 작품에서 라 파즈 스트롱 초점 정부는 칠레, 그것은 바다 주권 콘센트에 의해 역사적 분쟁을 유지하고있는 국가의 북부 포트의 사용을 피하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경로는 산토스 - 캄포 그란데 (브라질) 뻗어 포함 할 것, 푸에르토 수아레스 (볼리비아)와 엘로 (페루)와 그 비용은 볼리비아에 의해 기술 연구에 따르면, 약 14 억 달러로 추정된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