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Empresa confirma estudos pró-expansão da ferrovia em Mato Grosso (회사는 마투 그로 수의 철도 프로 확장 연구를 확인)



경제
회사는 마투 그로 수의 철도 프로 확장 연구를 확인


마투 그로 수의 철도 오늘은 알토 Taquari와 론도 노 폴리스의 도시 사이의 스트레치에 존재
마투 그로 수의 철도 오늘은 알토 Taquari와 론도 노 폴리스의 도시 사이의 스트레치에 존재
마투 그로 수의 철도 네트워크의 양보를 보유 ALL 향해 양수인은 그 때문에 마투 그로 수 및 정부의 요청으로, 쿠이 아바에 트랙을 확장하는 프로젝트를 공부하고 다음 중간 북쪽에 미소 확인 때문에 상태로 그 중요성의 작품에 관심을 다양한 국가 기관. 그러나, 용량, 수요와 투자에 대한 데이터가 아직 정의되지 않았습니다.
추정에 따르면, 론도 노 폴리스의 확장은 쿠이 아바 레일 나중에 미소, 연구되고있다으로, 총 투자에서 $ 50 억이 필요합니다. 상원 의원 빈센트 부올로에서 2013 년 론도 노 폴리스에 알토 Taquari 터미널의 취임식 및 고급 2000 년 마투 그로 수에 온 철도의 레일은 론도 노 폴리스와 소리 소 사이의 스트레칭 약 600 킬로미터 소요됩니다.
프로 철도 포럼의 회장, 프란시스코 부올로, 쿠이 아바 나중에 미소로 레일에서 발생할 수있는 이점에 따르면, 헤아릴 수 있습니다. "그냥 철도의 도착이 그들의 터미널 알토 Araguaia와 론도 노 폴리스으로 설치되어있는 지방 자치 단체에 가져왔다 긍정적 인 영향을 고려한다. 경제 운동은 토지 가치와 새로운 일자리가 등장, 많은 기업들이 정착 한 증가했다. "
몇몇 회사는 정부에 대한 매출 증가를 차지, 라틴 아메리카에서 가장 큰 간주 론도 노 폴리스의 철도 터미널에서 작동합니다. 현재, 지방 자치 단체에 따라, 다른 산업은 비료 산업은 다른 사람의 사이에서 물류, 비료, 콩 분쇄, 바이오 디젤 생산, 연료 분포에서 다른 회사와 참여합니다 사이트에서 구현되고있다.
시스코 Vuolo 도시가 제품의 흐름 상 파울로에서 마투 그로 수, 통화 반환화물로 운반되는 수 있도록 국가의 소비자 중심이기 때문에 쿠이 아바, 혜택, 더 큰 것이라고 믿고있다. "그리고이 스트림이 반드시 산업 부가가치 제품을 가져올 것이다"고 말했다. "오늘날 자동차는 완전하고 빈 반환합니다."
시스코가 강조하는 또 다른 점은 타당성 조사에 표시된 쿠이 아바에서 열차의 도착과 함께, 당신은 여전히, 두 도시 사이의 사회 통합을 촉진, 자본과 론도 노 폴리스 사이 승객의 수송을 탐험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트럭 사고, 도난 덜 보안에 대한 높은 위험 긴 거리의이 운송 작업, 아닌 도로 수송하고, 그래, 철도 또는 수로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긴 거리에 대한 트럭, 짧은 거리를 만들기 같은 강도로 여행, 기차가있다 "고 주장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