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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vernos de MT, AC, RO e China se unem para construir Ferrovia (MT 정부는 AC는 RO와 중국은 철도를 건설하기 위해 단결)


MT 정부는 AC는 RO와 중국은 철도를 건설하기 위해 단결

대양 횡단 철도는 대서양과 태평양 바다를 연결합니다.
중국 대표는 이번 주에 MT를 방문.

G1 MT
Ferrovia Transoceânica passará por vários estados brasileiros até chegar ao Oceano Pacífico pelo Peru. (Foto: Reprodução/TVCA) 여러 브라질 상태를 통과 대양 횡단 철도는 페루가 태평양에 도달합니다. (사진 : 재생 / TVCA)

대양 횡단 철도 대신 의도의 프로토콜은 월요일에, 지 - 파라나 (RO)에 서명 (8), 마토 그로소, 페드로 Taques, 에이커, 티아 오 비아나, 그리고 론 도니아, 콘푸치오 모 우라의 주지사. 양해 각서의 조인식 중국 대사의 브라질의 존재, 리튬 Jinzhang 및 철도 대양의 구현에 도움이됩니다 도시를 탐험을 23 개 중국어 기업의 그룹을 포함했다.
이 프로토콜은 5월 19일 지난 두 나라 대통령 딜마 루세프 중국 총리 리 케캉 서명 한 35 계약 간의 전략적 제휴의 결과입니다. 그 중 하나는 디자인, 리오 데 자네이로에서, 미나스 제 라이스, 고이 아스, 마토 그로소, 론 도니아, 아크레 통과와 페루에서 종료, 철도 대양 횡단의 타당성 조사의 구현을 제공합니다.
중국은 미국의 강력한 영향을 파나마 운하에 의존하지 않고, 라틴 아메리카에서 사업을 성장하고, 브라질의 생산, 특히 콩에 대한 접근을 용이하게하고자합니다. 그러나 현실이되기 위해, 프로젝트 엔지니어링, 환경, 정치의 도전에 직면한다.
전문가들은 철도에 대한 투자는 R $ 300 억 가까이 할 수 있다고 말한다. 주요 수혜자는 도로 교통을 줄이고 작물, 특히 콩을 수송하는 짧은 경로가 마투 그로 수의 서부의 농부가 될 것입니다. 2014 년, 중국은 $ 4.6 억 개발, 산업 및 대외 무역 (MDIC)의 장관으로, 콩의 수입에 할당 된의 $ 4.9 억 마투 그로 수의 제품을 수입했다.
Governador de Mato Grosso, Pedro Taques, assinou protocolo de intenções nesta segunda-feira (8) em Rondônia. (Foto: Secom-MT) 마투 그로 수의 주지사, 페드로 Taques,
월요일에 이해의 서명 각서 (8)
(사진 : 세콤-MT)
월에 철도를 논의하기 위해 브라질리아에서 중화 민국의 대표를 만나 마투 그로 수의 주지사, 이것은 국가의 중요한 작품이다. "에서 더욱 사실을 애니메이션이 공개적으로 연방 정부 주소 브라질위한 전략적 프로젝트와 철도. 마투 그로 매우 브라질은 이제 브라질도 마투 그로과 생산 상태를 도와야하는 데 도움 "고 당시 말했다.
주 정부에 따르면, 대표단은 화요일 (9), 제독에 8am에 마투 그로 수에 도착 것으로 예상 644km 서쪽 대표는 총재가 수신됩니다 쿠이 아바의 위치 부지사, 카를로스 파바로.
이 프로그램은 루카스에 점심과 머리시 대표단 방문도 캄포 노보 할 Parecis, 쿠이 아바에서 397km, 수요일 (10) 철도 배포가 논의 될 것이다 쿠이 아바, 360 킬로미터 리오 베르데을 제공 주지사의 존재와 연방 정부를 대표 아마도 교통 장관 안토니오 카를로스 로드리게스와 이벤트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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